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들 하고 싶은 직업이 있으신가요?

카테고리 없음

by 마법소녀게임 2022. 7. 31. 12:03

본문

다들 하고 싶은 직업이 있으신가요?
저는 20대 중반입니다
내가 뭘 좋아하고 뭘 하고 싶은지 모르겠어
난 그냥 내가 누군지 몰라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는 어땠고 그 후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20대 중반까지는 하고 싶은 게 뭔지 몰랐는데 갑자기 하고 싶은 일이 생겨도 될까요?

하고 싶은 일, 갖고 싶은 일을 하고 있습니까?
그런 사람들은 직업 만족도도 높고 일할 때마다 행복하겠죠?

커서 뭐하고 싶니
나는 지금 이것을 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런 말 잘하는 사람 부럽다
그런 사람들은 미래가 그려지고 기대되지만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나보다 낫다고 생각해서 장래희망이 있는 어린아이들이 부럽다.

내 미래가 그려지지 않고 내 미래가 행복하지 않을까 걱정된다.
하고 싶은 일과 좋아하는 일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