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기가 있다면 애국자가 아니야?

카테고리 없음

by 마법소녀게임 2022. 4. 20. 11:51

본문

아기가 있다면 애국자가 아니야?

나는 높은 3. 학교 학생입니다. 나는 정말로 듣고 쓸 수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3입니다. 엄마 아빠 나.

형제가 얼마나 많은 주변 언어인지 물어 보면 실수가 될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부모는 애국자가 아닙니다.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모른다. 나는 종종 들었습니다. (내 주변의 친구들 사이에서 나는 혼자 혼자입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외롭고 질투합니다.)

우리 엄마는 두 번 두 번 이중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년 전, 나는 일년에 한 번 7 살이었습니다. 그래서 유산의 많은 고통이 많이 있고 내가 그들과 이야기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더 이상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매년 어떠세요. 당신이 그렇게 말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녀의 머리를 많이 가지고 있고 많은 마음을 얻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이 듣는다면, 당신은 단지 침착합니다.) 나는 더 화가났습니다.

어떻게 듣는가?

댓글 영역